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매콤칼칼한 손질낙지 반기수라 홈쇼핑제품 후기

by 친절한 김반장 2020. 7. 11.
반응형

안녕하세요 김반장입니다!

오늘은 손질 낙지 요리를 해볼텐데요 ㅎㅎ

장모님이.. 홈쇼핑에서 구매하셨는데 몇개 주셔서 요리해봤습니다~

일단 앞 모습은 이렇습니다..

 

제품 뒤면에는 조리법과 유통기한이 나와 있습니다~

유통기한도 넉넉한 편이네요

일단 조리 전에 그릇에 물을 채우고 해동을 해줍니다~​

그러면서 그냥 먹기는 심심하니까 떡국을 물에 조금 불려주고~

냉동실에 있던 새우살도 좀 꺼내서 씻어주고~

대파도 좀 잘라 둡니다~ 대파 색깔이... 별로 인데 냉동실에 보관했던 대파를 잘라서 좀 냉동된게 보이네요 ㅎㅎ

그리고 양배추~!! 양배추 꼭 넣으세요 양배추가 양념이 들어가니까 정말 맛있더라구요~

대충 시간이 지나면 해동해둔 낙지를 확인해 보겠습니다~

한팩에 사실 양이 많아 보이지는 않아요 ㅎㅎ

하지만 가격대비 가성비는 좋은 편입니다 ㅎㅎ

그리고 양념도 있구요~

양념 만드는게 어려운데 들어있으니까 너무 편합니다 ~

2팩을 꺼내보면 이정도 됩니다 양이 작아보이긴 하죠? 그래도 야채랑 섞으면 꽤 되기는 합니다 ~

가격이 저렴한걸 감안하면! 그렇게 적은 양은 아니예요 ㅠㅠ​

뜨거운 물에 살짝 데쳐주구요~ 

물에서 건지면 키친타올로 물기를 빼줍니다~ 2팩 양이 이정도 됩니다 ㅎ

새우살은 집에 남은걸 좀 넣었어요~

그리고 볶기 시작하는데 그냥 하면 밋밋할수 있으니까

일단 무조건 맛있어지는 다진마늘 한스푼과 같이 볶아 줍니다~

대파도 넣고 양배추도 넣어주고

소스를 넣어주는데요~ 소스는 한팩에 하나씩 들어 있는데 이미 먹어보신분들이 한개에 한팩은 너무 맵다고해서 2팩에 소스 한봉지를 넣었습니다~

사실 소스 2봉지를 전부 넣었으면 맵더라 좀더 매콤해 보였을텐데 ㅠㅠ 

그리고 볶아주기!

그러면 완성입니다~ 정말 맛있어 보이죠?!

 

인터넷에 9팩에 33,900원이니까.. 한팩에 3,700원 정도 하는 군요!

7천원대에 이정도면 ㅎㅎ 잘 먹은거 같아요!!

두명이서 2팩이면 넉넉하게 먹을듯 합니다 맛있게 먹었어요~

반응형